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담당부서에서 해지 처리 후 고객님께 전화를 못드린것 같습니다.
담당부서는 물론 말씀하신 상담자분께도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하여 더 빠른 처리와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10년넘게 저희 정수기를 사용해주신 소중한 고객님과의 마무리가 이렇게 되어 저희도 참 안타깝습니다.
앞으로 저희 정수기를 다시 이용해주신다면 좀 더 나은 모습으로 만나 뵐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지금까지 저희 정수기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하시는일마다 건승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